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션 오말리 VS 루이스 스몰카 UFC 264 추진중 / 도날드 세로니 상대를 얻다.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션 오말리 VS 루이스 스몰카 UFC 264 추진중 / 도날드 세로니 상대를 얻다.

평산아빠
반응형

션 오말리 VS 루이스 스몰카 UFC 264 추진중

- 흠... 예상하던 그런 레벨의 선수는 아니라 좀 김 빠지는 감이 있네요.

루이스 스몰카가 최근 인파이터로 변신하며 경기력이 좋아지긴 했지만 길고 빠른 오말리의 인사이드를 얻기 그리 쉬운 상성은 아니라고 보이고 스몰카가 테이크다운 능력이 또 별로라서 슈가쇼가 펼쳐질 가능성이 다분한 시합이라고 생각됩니다.

UFC의 션 오말리 온실 속 화초 키우기 프로젝트인가요? ^^

* 션 오말리는 도미닉 크루즈를 원했고 머랍 드발리쉬빌리는 션 오말리를 원했고 션 오말리가 페드로 무뇨즈전 오퍼가 들어왔음을 암시하며 션 오말리의 다음 시합이 꽤 빅네임일거 같은 분위기를 잡아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스몰카라니 확 김이 빠지네요.^^

 

도날드 세로니 상대를 얻다.

- 디에고 산체스의 UFC 방출로 상대를 잃은 도날드 세로니가 시합할 상대를 얻었습니다.

그 선수는 알렉스 모로노네요.

알렉스 모로노는 직전 경기도 급오퍼로 앤소니 페티스와 싸워 패했죠.

참고로 알렉스 모로노는 프로 25 경기 중 7패가 있지만 단 한번도 연패에 빠진 적은 없습니다.

(단 니코 프라이스전은 사실상 패했지만 NC처리가 되는 바람에 뒤이은 케이타 나카무라전 패했지만 연패로는 기록되지 않았죠.)

하지만 이번은 조금 위험하네요.

도날드 세로니는 2019년 6월 알 아이아퀸타전 승리 후 커리어 최악의 상황인 1무 4패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급오퍼로 들어온 알렉스 모로노에게 마저 패한다면 세로니는 이제 은퇴를 생각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