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콜비 코빙턴 : 우스만은 내가 마스비달과 훈련할 때마다 그를 피니쉬시킨 시간보다 8분이나 더 걸렸는데 뭘 그리 좋아하나.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콜비 코빙턴 : 우스만은 내가 마스비달과 훈련할 때마다 그를 피니쉬시킨 시간보다 8분이나 더 걸렸는데 뭘 그리 좋아하나.

평산아빠
반응형

콜비 코빙턴 : 우스만은 내가 마스비달과 훈련할 때마다 그를 피니쉬시킨 시간보다 8분이나 더 걸렸는데 뭘 그리 좋아하나.

- 우스만은 내가 마스비달과 훈련할 때마다 그를 피니쉬시킨 시간보다 8분이나 더 걸렸어.

이 녀석은 저니맨이야. 걘 15번? 20번? 졌잖아.

내가 앞으로 12연패를 해도 마스비달보다 전적이 좋아.

뭐 그런 저니맨 이겼다고 행복해하냐?

내가 우스만과 다시 싸우면 이건 다른 스타일의 매치업이다.

걘 날 테이크다운 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아.

난 우스만을 깊은 물 속으로 끌고 들어갈거고 그를 피니쉬시킬거야.

다음번엔 더이상 가짜로 로블로 맞고 쉴 수 없을거야.

난 지금 새로운 코치 그리고 팀과 훈련해. 

난 ATT에서 많은 일들이 있었어.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소리를 질렀었고 난 제대로 훈련할 수 없었어.

난 지금 MMA 마스터들과 훈련을 하고 있지.

우린 매일 더 좋아지고 있어.

지금 나의 타격은 완전 다른 레벨이야.

1차전과 내가 다르게 해야할 부분은 더 페이스를 높여서 싸워야 한다는거야.

난 1차전 충분히 페이스를 높이지 못했어.

단지 가드만 올렸지.

난 우스만과 싸우면 내 손이 올라갈 것을 알아. -#우스만VS코빙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