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릭 루이스가 프란시스 은가누를 싫어하는 이유 / 데이나 화이트의 반협박(?)에 대한 존 존스의 반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릭 루이스가 프란시스 은가누를 싫어하는 이유 / 데이나 화이트의 반협박(?)에 대한 존 존스의 반응

평산아빠
반응형

데릭 루이스가 프란시스 은가누를 싫어하는 이유

- 내가 은가누 그 녀석 옆에 섰을 때 그 녀석은 나를 매우 뚱뚱하게 보이게 만들었다.

X같은 프란시스. 파파이스 좀 처먹어라.

난 (은가누 뿐만 아니라) 내 체급 그 누구도 좋아하지 않는다. 

난 나와 싸우는 이들 누구와도 친구가 되길 원치 않는다.

그게 매 시합 나의 마인드셋이다.

우리의 1차전보다 더 나빠질 순 없다.

그래서 이 시합은 열려야하는거다.

1차전보다 펀치 한방만 더 내도 이 시합은 더 좋게 보일 것이다.

그리고 우리 둘 다 그때보다 많은 부분에서 개선이 되었다고 믿는다.

 

 

데이나 화이트의 반협박(?)에 대한 존 존스의 반응

- 난 내가 언제 싸우게 될지 정말로 모른다.

하지만 10년간의 승리 후 지금의 약간의 휴지기는 나에게 좋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내가 잠시 이 스포츠를 떠나 있는다고 해서 나의 명성이 어디가지 않는다.

내가 죽을 때까지 아니 그 후에도 나의 이름은 울려퍼질 것이다.

언제가 되었건 나의 복귀전은 거대할 것이다.

난 결코 이 위치에 오를 거라 상상하지 못했기에 때론 나의 인생이 하나의 큰 보너스라고 느낀다.

설사 내가 원하는 길로 가지 못한다하더래도 난 축복받았고 감사해 할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