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데이나 화이트 :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챈들러는 재밌는 시합이 될 것 / 케빈 리 UFC264에서 션 브레이디를 상대로 웰터급 복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데이나 화이트 :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챈들러는 재밌는 시합이 될 것 / 케빈 리 UFC264에서 션 브레이디를 상대로 웰터급 복귀

평산아빠
반응형

케빈 리 UFC264에서 션 브레이디를 상대로 웰터급 복귀

- 7월 11일 UFC264에서 무패의 기대주 션 브레이디를 상대로 케빈 리가 웰터급에 복귀합니다.

제이크 매튜스를 그라운드에서 이겨버린 션 브레이디가 케빈 리를 상대로도 그라운드에서 싸울지 궁금하고 그럴 수 있다면 션 브레이디가 컨텐더 경쟁력을 갖췄다 할 수 있겠죠.

 

데이나 화이트 :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챈들러는 재밌는 시합이 될 것

- 마이클 챈들러의 다음 상대에 대한 질문에 몇가지 옵션이 있는데 그 중 저스틴 게이치도 하나의 옵션이라며

'이건 재밌는 시합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 사실 저스틴 게이치에게 이제 포이리에 - 맥그리거 백업 이외에 가능한 매치업이 마이클 챈들러 뿐이죠.

 

데이나 화이트 : 칼라 에스파르자의 다음 상대가 로즈 나마유나스일지 아직 모르겠다.

- 칼라 에스파르자는 오늘 상대를 압도적으로 이겼다.

그녀는 눈도장을 찍는 매치를 찾아다녔고 그것을 오늘 해냈다.

메세지는 전달되었다. 

우린 그녀를 볼 것이다.

하지만 아직 로즈 나마유나스의 상대가 웨일리 장이 될지 칼라가 될지 모르겠다.

 

아만다 히바스 VS 안젤라 힐 다시 캔슬

- 아만다 히바스가 코로나19 상태가 악화되어 후각을 상실하고 호흡기관의 문제가 생기며 6월6일 대회 시합이 다시 잡혔으나 또한번 캔슬되었습니다.

아만다 히바스가 자신은 아무 증상이 없다며 검사가 잘못되었다고 얘기한 이후 이 시합이 빠르게 잡혔는데 결국 무리한 추진이었네요.

안젤라 힐은 이번 대회에 빠졌습니다.

시합을 마다하지 않는 안젤라 힐이 아만다 히바스와 엄청 싸우고 싶은가 보네요.

 

아부바카 누르마고메도프 VS 다니엘 로드리게즈 7월 18일 대회 카드 추가

- 마이크 페리를 이긴 다니엘 로드리게즈가 탑15를 원했지만 뜻대로 안되었네요.

하지만 이 시합은 꽤 많은 미디어에서 예상한 시합이죠.

탑15로 가는 길목에서 만난 두 선수네요.

아부바카의 레슬링에 다니엘 로드리게즈가 준비가 되어 있다면 탑15를 노려볼만한 실력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