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티아고 산토스 : 시합 안에서 조니 워커에게 보여줄 리스펙과 자비는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티아고 산토스 : 시합 안에서 조니 워커에게 보여줄 리스펙과 자비는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티아고 산토스 : 시합 안에서 조니 워커에게 보여줄 리스펙과 자비는 없다.

( * 인터뷰 이후 경기는 10월 3일로 연기되었고 티아고 산토스의 랭킹은 앤소니 스미스의 약진으로 5위로 내려 앉았습니다.)

- 9월 6일 내가 왜 UFC 4위의 자격이 있는 파이터인지를 보여줄거야.

난 지금 내가 누구인지 모두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어.

최근 시합 그것을 보여주지 못했지.

내가 수술전보다 더 좋아졌음을 모두에게 보여주며 타이틀샷을 다시 받을 자격이 있음을 보여줄거야.

난 조니 워커를 파이터로써는 리스펙해.

하지만 인간적으론 아니야.

시합에서 리스펙이나 자비는 없어.

난 단지 내가 할 것을 할 것이고 넉아웃시키려 노력할거야.

지난 시합보다 더 자신감도 생겼고 더 편안해졌고 더 좋아졌다고 느껴.  -#1003

* 티아고 산토스는 어느새 3연패로 이번 시합마저 진다면 다시 미들급으로 내려가는 것을 고려해야할만큼 위기에 몰려 있죠. 과연 티아고 산토스가 이번엔 존 존스전의 그 기량을 끌어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