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3차전 예상 / 차엘 소넨 : 코너 맥그리거가 가라데스탠스로 바꾼다고 카프킥에 덜 맞는게 아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3차전 예상 / 차엘 소넨 : 코너 맥그리거가 가라데스탠스로 바꾼다고 카프킥에 덜 맞는게 아니다.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3차전 예상

- 이번 시합은 이전의 시합들과 같다.

1라운드 피니쉬라면 코너가 해낼 것이고 2라운드 이후는 더스틴의 라운드가 될 것이다.

 

차엘 소넨 : 코너 맥그리거가 가라데스탠스로 바꾼다고 카프킥에 덜 맞는게 아니다.

- 가라데 스탠스가 레그킥을 피하는데 하등에 도움이 안된다는 점을 위 영상으로 지적하며 스탠스의 변화가 문제가 아니라 더 많이 스텝을 밟고 레그킥을 피하기 위해 발을 뒤로 빼야한다고 지적하고 있네요.

 

데릭 루이스 VS 시릴 가네 배당율

- 루이스(+275) - 가네(-325)

* 엄청난 차이네요. 빠른 로젠스트루이크와 긴 볼코프를 상대로 원사이드한 경기운영을 한 가네라 느리고 길지 않은(?) 루이스를 상대로는 더욱 수월하게 게임을 풀어갈 수 있다고 본거 같네요.

 

브라이스 미첼 최근 상태

- 브라이스 미첼은 안드레 필리전 부러진 손이 거의 다 나았다고 합니다.

이제 완전히 주먹을 웅켜쥘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강하게 펀칭하는 것은 다시 부러질 우려가 있어 하지 않고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완전히 나았다고 판단되면 시합에 나설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누구도 선택하거나 거절하지 않으며 만약 거절하는 일이 있다면 그것은 여러 옵션 중 하나를 선택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