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기가 치카제 : 에드손 바르보자의 그 화려한 스킬들은 낮은 레벨의 선수에게나 통하는거지 나한테는 안 통해.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기가 치카제 : 에드손 바르보자의 그 화려한 스킬들은 낮은 레벨의 선수에게나 통하는거지 나한테는 안 통해.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기가 치카제 : 에드손 바르보자의 그 화려한 스킬들은 낮은 레벨의 선수에게나 통하는거지 나한테는 안 통해.

- 당신들은 바르보자를 플래시, 익사이팅, 파워풀, 강한 킥커나 스트라이커 뭐라고든 부를 수 있어.

하지만 그는 훨씬 낮은 레벨의 타격가들을 상대로 그 모든 업적을 이룬거야.

이 게임에는 레벨이라는게 있고 특히나 타격 게임은 더더욱 그래.

그가 킥복싱이나 가라데 무대에서 뭔 성취를 이뤘나?

그가 그간 한 스피닝 동작들이나 하이라이트릴에 걸릴 킥들이 멋지다고 생각해.

하지만 그건 결코 하이레벨의 타격 게임에서 해낸게 아니야.

나에게 있어 이 모든 건 아무것도 아니야.

난 분명 바르보자가 MMA에서 이룬 성취를 리스펙해.

하지만 누구랑 싸우냐에 따라 다 달라져.

난 그의 움직임에서 어떤 새로운 것도 보질 못했어.

난 단지 지금 그걸 증명하려는거야.

'기가 치카제 잘하지. 하지만 에드손은 더 잘해.'라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들의 입을 닥치게 만들거야.

반응형

내가 평균 수준의 파이터들 처럼 싸운다면 난 바르보자에게 고전할거야.

내가 말한 것처럼 바르보자의 플래시하고 나이스한 하이라이트 킥들은 평균 수준의 파이터들에게나 통하는거야.

난 그런 파이터가 아니야. 

바르보자가 MMA 무대에서 보여준 그런 스킬들을 나 역시 모두 가지고 있어.

아니 한 10배쯤은 내가 더 많이 가지고 있어.

내가 지금까지 MMA 무대에서 보여준 움직임들은 나의 스킬의 가장 기초적인 것들이야.

그냥 이것만 해도 잘 통했으니까 이것만 보여준거야.

난 바르보자를 넉아웃시킬거야. 

3라운드 초반쯤 바르보자를 피니쉬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할거야. -#0829 

* 졸지에 평균 수준의 파이터가 된 댄 후커나 베닐 다리우쉬 그리고 쉐인 버고스가 이 인터뷰를 매우 싫어하겠네요. ^^

* 참고로 에드손 바르보자의 무에타이 전적은 28전 25승(22KO, 17 1라운드 피니쉬) 3패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