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3주전 갈비뼈 부상을 당했던 데렉 브런슨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3주전 갈비뼈 부상을 당했던 데렉 브런슨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3주전 갈비뼈 부상을 당했던 데렉 브런슨

- 난 갈비뼈 부상을 당했다.

난 갈비뼈가 부러졌다고 생각했다.

240파운드 쯤 나가는 나의 스파링 파트너의 꼬발킥이 정말로 강하게 나의 바디에 들어왔다. 

그래서 감량하면서 시합을 준비 중 일 때 이렇게 무거운 선수와 스파링을 하면 안되는거다.

뭐 갈비뼈가 부러졌다고 생각했기에 3주간 스파링을 안했다.

그래서 컨디셔닝 훈련과 미트 치기같은 것만 해야했다.

그것도 부상을 당한 주는 통으로 쉬고 남은 2주간 한 일이다. 

분명 시합을 준비하는데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시합에 자신은 있었다.

하지만 부상은 심각했고 시합을 연기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고 정말 그럴 뻔했다.

반응형

난 아데산야 - 휘태커의 시합을 기다리고 그 승자와 3월이나 4월에 싸우길 원한다.

그렇다고 재러드 캐노니어와의 시합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진 않는다.

 

* 브런슨의 코치에 의하면 3주전 연골이 찢어지고 갈비뼈 골절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거의 훈련을 할 수 없었고 스스로 운전도 겨우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또한 브런슨의 부모님 모두 코로나19에 걸렸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