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이스라엘 아데산야 킬러 알렉스 페레이라 조만간 UFC 입성할 듯 / 헨리 세후도와 함께 로즈 나마유나스와의 리매치 준비를 하는 웨일리 장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이스라엘 아데산야 킬러 알렉스 페레이라 조만간 UFC 입성할 듯 / 헨리 세후도와 함께 로즈 나마유나스와의 리매치 준비를 하는 웨일리 장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이스라엘 아데산야 킬러 알렉스 페레이라 조만간 UFC 입성할 듯

- 킥복싱 무대에서 이스라엘 아데산야를 넉아웃시키고 2번이나 이긴 것으로 유명한 알렉스 페레이라가 UFC 계약 조건에 동의했다는 뉴스가 'De Telegraaf'에서 나왔네요.

아직은 글로리 소속이라 자신의 타이틀 방어전을 마지막으로 한번하고 계약을 끝내고 UFC에 올 것 같네요.

알렉스 페레이라 최근 MMA 시합 영상

 

 

안토니오 브라가 네토 UFC 방출

- UFC 소속으로 8년간 있었지만 오로지 3경기를 뛰고 그중 1승만을 거뒀으며,

최근 압둘 라작 알하산과의 시합마저 코로나19에 걸려 시합이 취소되면서 알하산을 약간 빡치게 만들었는데 결국 방출이 되었네요.

관련 포스팅 : UFC 베가스 35 바르보자 VS 치카제 시합 이후 출전 선수들의 말말말

반응형

 

주짓수 블랙벨트를 받은 비센테 루케

- 마이크 키에사를 서브미션시켰으니 당연히 받을만 하죠.

 

헨리 세후도와 함께 로즈 나마유나스와의 리매치 준비를 하는 웨일리 장 

- 애리조나의 파이트레디에서 로즈 나마유나스와의 2차전 훈련 캠프를 차릴거고 이 캠프에 헨리 세후도가 참여할거라고 하네요.

파이트레디는 정찬성 선수도 미국에서 훈련 캠프를 차리는 곳이죠.

1차전 깔끔한 패배는 맞지만 뭔가 억울함이 많고 상황도 안좋았던 웨일리 장이 이를 갈고 준비하려는 모양이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