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호르헤 마스비달 : 닉 디아즈가 로비 라울러를 이기면 그와 싸우고 싶다. / 저메인 드 란다미 부상으로 이레네 알다나전 아웃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호르헤 마스비달 : 닉 디아즈가 로비 라울러를 이기면 그와 싸우고 싶다. / 저메인 드 란다미 부상으로 이레네 알다나전 아웃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호르헤 마스비달 : 닉 디아즈가 로비 라울러를 이기면 그와 싸우고 싶다.

- 닉 디아즈가 UFC266에서 좋은 모습으로 승리한다면 나와 닉의 시합이 왜 안 되겠어?

난 닉과 싸우길 바라왔다. 

난 스트라이크포스 시절 비록 닉 디아즈가 웰터급이었고 난 라이트급이었지만 그때부터 닉 디아즈와의 시합을 항상 원했었다.

난 이렇게 말했다. 'Man, 그는 내가 싸우길 원하는 선수야. 개인적인 감정은 없어. 단지 그가 시합에서 남김없이 모든 것을 쏟아붓는 스타일이기 때문이야.

그래서 내가 닉과 싸우게 된다면 그것은 나에게 축복이야.

* 진짜로 이 매치가 성사된다면 호르헤 마스비달의 마지막 잭팟 시합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얼 갱스터간의 동생의 복수를 위해 나선 형의 스토리 ... 너무나도 이슈가 될 소재같습니다. 

 

저메인 드 란다미 부상으로 이레네 알다나전 아웃

- 11월 7일 UFC 268에서 이레네 알다나를 상대할 예정이었던 저메인 드 란다미가 비공개 부상을 이유로 시합에서 빠졌네요.

이러면 이레네 알다나는 란다미와의 시합을 기다리거나 부상의 경중에 따라 라켈 페닝턴 - 페니 키안자드 승자와 가능성이 있겠네요. 뭐 미샤 테이트(케틀렌 비에이라전 승리시)도 가능성이 있어 보이고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