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 영양사 : 가브란트는 플라이급 데뷔전 과도한 수분 커팅을 하는 방식의 감량을 하지 않을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 영양사 : 가브란트는 플라이급 데뷔전 과도한 수분 커팅을 하는 방식의 감량을 하지 않을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코디 가브란트 영양사 : 가브란트는 플라이급 데뷔전 과도한 수분 커팅을 하는 방식의 감량을 하지 않을 것이다.

- 현재 코디 가브란트의 플라이급 데뷔를 돕고 있는 영양사 마테오 카포다글리오(로렌 머피, 마빈 베토리 영양사)에 의하면,

감량전 몇가지 테스트를 했는데 매우 지표들이 좋았다고 합니다.

현재 한번도 영양사와의 협업을 통한 체계적인 감량을 해 본 적이 없는 가브란트에게 하루에 얼마만큼의 탄수화물을 어떻게 섭취하는지 그리고 음식 레시피 등의 것들을 알려주고 있다고 하네요.

(직접 요리는 해주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가브란트는 135파운드를 만들기 위해 큰 폭의 감량을 하는 선수가 아니었다.

그리고 그는 135파운드를 만들기 위해 건강한 음식을 먹었다.

하지만 그가 섭취한 음식들엔 감량과 좋은 몸을 만들기 위한 어떤 상세한 근거나 이유같은 것이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부분들을 더욱 상세하게 주문하고 있고 이런 부분은 확실히 가브란트의 몸을 더욱 좋아지게 개선시킬 수 있는 공간이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고 우린 일단 가브란트의 몸이 확실히 좋아지게 만들고 감량을 할 것이다.

가브란트는 파이트 위크까지 에너지가 꽉 찰 것이다.

우리가 1500킬로칼로리 다이어트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마라.

(성인 남자의 평균 기초대사량이 1500킬로칼로리라고 합니다.)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

그는 과도한 수분 커팅을 하는 방식의 감량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시합 30~36시간 안에 완전히 수분 보충이 될 것이다.

당신들은 오는 12월 플라이급 데뷔전에서 뉴 코디 가브란트를 보게 될 것이다.

* 가브란트가 아직까지 영양사와 작업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 충격적이네요.

그래서 더욱 플라이급 데뷔전이 기대가 되는군요.

반응형

모친상을 당한 나스랏 학파라스트

- 댄 후커와의 시합이 2주 남은 현시점에서 나스랏 학파라스트의 어머니가 지난 주말 돌아가셨네요.

나스랏 학파라스트는 시합에 출전할 것이라고 매니저 알리 압델아지즈가 밝혔습니다.

나스랏 학파라스트의 어머니의 명복을 빕니다.

 

호르헤 마스비달의 닉 디아즈 VS 로비 라울러 승자 예상

- 마스비달은 로비 라울러는 확실히 4년전의 선수가 아니고 디아즈는 8년이나 싸우지 않아 그가 어떨지 모르지만

돈을 건다면 닉 디아즈에게 걸거라고 하네요.

*ATT에서 굉장히 오랫동안 같이 훈련한 로비 라울러인데 라울러가 꽤나 섭섭해 하겠네요. ^^

뭐 이건 닉 디아즈와 싸우고 싶은 마스비달의 바램이 담긴 예상이라고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