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말론 모라에스 : 머랍 드발리쉬빌리는 나를 빨리 테이크다운시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말론 모라에스 : 머랍 드발리쉬빌리는 나를 빨리 테이크다운시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말론 모라에스 : 머랍 드발리쉬빌리는 나를 빨리 테이크다운시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 난 오직 베스트들하고만 싸웠어. 

그들과 싸울 때 나의 승리 확률은 반반이지.

나의 목표는 최고와 싸우는거야.

머랍은 신성이고 엄청난 레슬링을 가지고 있고 그라운드에서 상대를 잘 컨트롤하고 파운딩을 잘 때려.

그리고 매우 멋진 테이크다운 기술들을 가지고 있지.

반응형

* 머랍 드발리쉬빌리는 구스타포 로페즈를 상대로(캐치웨이트 시합) 한경기 13번의 테이크다운 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UFC 한경기 최다 테이크다운수를 기록하고 있잖아.

그는 빨리 나를 테이크다운시키는게 좋을거야.

이 시합 나의 목표는 압도적인 시합을 하는거야.

난 그를 넉아웃시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거야.

그는 매우 강한 선수지만 난 나의 포텐셜을 믿어.

그가 지금 여기까지 올라온데는 다 이유가 있어.

그는 강한 선수들을 몇몇 이겼어.

하지만 난 그를 이길 무기들을 가지고 있고 단지 그것을 사용할 예정이야. -#092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