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미샤 테이트 : 나의 계속된 진화를 지켜봐라. 난 아직 베스트의 근처에도 가지 않았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미샤 테이트 : 나의 계속된 진화를 지켜봐라. 난 아직 베스트의 근처에도 가지 않았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미샤 테이트 : 나의 계속된 진화를 지켜봐라. 난 아직 베스트의 근처에도 가지 않았다.

- 아만다 누네스를 리스펙한다.

그녀는 역대 최고 선수다.

하지만 그녀 역시 사람이다.

그녀 역시 질 수 있고 우린 이전에 그것을 봤다.

지금 그녀의 진화는 감탄스럽다.

하지만 당신들이 나의 진화를 볼 때까지 기다려라.

아만다 누네스는 최고 버전의 나와 싸우지 않았다.

최고 버전의 근사치에도 못 미치는 나와 싸운 것이다.

나의 계속된 진화를 지켜봐라.

난 아직 베스트의 근처에도 가지 않았다. 

난 다시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반응형

난 분명 홀리 홈과 다시 싸울거라 생각하지만 이상적인 것은 내가 홀리와 싸우기 전 챔피언이 되어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난 그녀와 타이틀전에서 싸우는 것이다.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난 이번 시합 20만달러를 받고 싸웠다.

이건 내 결정이다. 그리고 내 결정에 후회는 없다.

난 시합을 준비하며 이 20만 달러를 다 썼다.

이것에 대해 슬프지 않다.

내가 이 돈을 투자해서 이룬 결과를 봐라.

5년이나 쉬었고 지금 난 정말 너무 신난다. 

난 공짜로라도 싸울 수 있다. 

가족을 제외한 내가 가장 사랑하는 것은 파이팅이다.

솔직히 기회를 만들기 위해 20만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는 것에 매우 감사하고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