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4번의 타이틀 도전자 조셉 베나비데즈 은퇴 선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4번의 타이틀 도전자 조셉 베나비데즈 은퇴 선언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4번의 타이틀 도전자 조셉 베나비데즈 은퇴 선언

- 자신과 싸울 선수들은 다들 킬러들인데 그런 선수들이 다들 학생때부터 아빠와 함께 WEC시절 부터 봤다며 사진을 찍자고 하는 상황이 싫었다고 합니다.

자기를 우상으로 보는 그런 선수들을 이기는 것도 그런 선수들에게 지는 것도 싫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은 이것을 직업으로 생각하기 싫었고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했는데 

피게이레도와의 마지막 타이틀전 이후 자신이 다시는 타이틀전을 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런 상황에서 내가 이것을 더 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이미 은퇴해야할 것을 알았지만 그러지 못하고 미련이 남아 좀 더 오래토록 붙잡고 다시 시합을 받아들였고 그 경기 패배 후 이제 USADA 테스트풀에서 자신을 제외시켜 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 몇일전에 쓴거 같은데 글 발행이 안되었네요. ㅠ.ㅠ 

관련 포스팅 : 난 데이비슨 피게이레도와의 타이틀전이 마지막 기회 임을 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