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이번 가정폭력과 차량 파손 사건의 좀 더 상세한 내용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이번 가정폭력과 차량 파손 사건의 좀 더 상세한 내용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존 존스의 이번 가정폭력과 차량 파손 사건의 좀 더 상세한 내용

- 경찰은 한 백인 여성이 코와 입에 피를 흘리고 있다는 전화를 받아 출동했고 피해자는 존스의 약혼녀였다고 합니다.

존스는 체포를 거부하며 저항했고 이 과정에서 경찰차에 머리를 박는 등의 차량 파손이 있었다고 합니다.

존스는 저녁 11시 30분쯤 친구를 만나러 나갔고 그 시간 약혼녀는 자고 있었다고 합니다.

존스가 다시 호텔에 돌아왔을 때 존스는 매우 기분 나쁜 상태였고 약혼녀의 뒤통수를 '터치'하고 방을 나가려는 그녀의 머리를 '살짝' 잡아챘지만 때리는 등의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증언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이 현장에서 보았을 때 존스의 약혼녀는 아랫 입술과 턱 그리고 그녀의 젖은 셔츠에 피가 묻어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사건에 관해 말하는 것에 대해 겁먹은 것처럼 보였다고 합니다.  

게다가 존스가 유치장에서 언제 풀려날지에 대해 매우 겁먹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사건의 제보자는 호텔 보안 요원으로 존스의 딸의 요청에 의해서였다고 합니다.

반응형

존스는 이 모든 혐의를 부정했고 자신은 스트립클럽에 가기 위해 만달러를 가지러왔을 뿐이라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존스는 강렬히 저항하다 경찰이 테이저건을 쓰겠다고 한 뒤 사과하고 협조적이 되었다고 하네요.

존스와 약혼녀의 관계는 17년째이며 그들 사이에 3명의 자식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