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최근 체포된 사건을 계기로 영원히 술을 끊겠다고 금주 선언 / 션 오말리의 시합 제의를 정중히 거절한 도미닉 크루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최근 체포된 사건을 계기로 영원히 술을 끊겠다고 금주 선언 / 션 오말리의 시합 제의를 정중히 거절한 도미닉 크루즈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존 존스 최근 체포된 사건을 계기로 영원히 술을 끊겠다고 금주 선언

- " 난 술에 사로잡혀 너무 많은 트라우마를 가지게 되었다.

나의 뇌는 더이상 나를 통제하지 하지 못하고 있다.

난 영원히 술을 끊고 살 것이다."

라고 말하며 이 악몽은 자신의 인생 최고의 교훈이 되어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것이고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훈련해 곧바로 모든 것을 정상으로 돌려놓을 때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 전 믿지 않지만 ... 과연 존스가 가족까지 건드는 이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정신을 차릴지...

 

이스라엘 아데산야의 볼카노프스키 VS 오르테가전 3라운드 실시간 반응

- 정말 저런 반응이 나올만한 엄청난 라운드였죠.

그런데 이 비디오에서 주목한 부분은 아데산야의 몸상태네요.

비시즌에는 아데산야도 굉장히 불어 있군요. 

 

론다 로우지 딸 출산 이름은...

- La'akea Makalapuaokalanipo Browne 이라고 합니다. ^^

이 이름에 무슨 히스토리가 있나 궁금하네요.

반응형

션 오말리의 시합 제의를 정중히 거절한 도미닉 크루즈

- 난 나보다 위에 있는 랭커와의 시합 날짜가 잡혔어.

너가 바라는 것을 나도 똑같이 바라고 있어.

그래서 너가 나를 콜한 것을 이해해.

포스가 너와 함께 하기를 ...

* 도미닉 크루즈보다 상위 랭커 중 크루즈와 시합을 할 수 있는 선수는 현재 페드로 무뇨즈 밖에 없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