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티아고 산토스 : 이번엔 100%라고 느낀다. 내 훈련 파트너들이 조니 워커의 카피를 너무 잘해줘 준비가 매우 잘 되어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티아고 산토스 : 이번엔 100%라고 느낀다. 내 훈련 파트너들이 조니 워커의 카피를 너무 잘해줘 준비가 매우 잘 되어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티아고 산토스 : 이번엔 100%라고 느낀다. 내 훈련 파트너들이 조니 워커의 카피를 너무 잘해줘 준비가 매우 잘 되어있다. 

- 항상 패배란 놈은 나를 힘들게 하지.

하지만 난 그것에 관해을 걱정하지 않는다.

난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다.

난 큰 부상에서 돌아왔다.

그래서 최근 두번의 시합은 리커버리 과정의 일부였다.

난 지금 100%라고 느끼고 지난 두 시합보다 훨씬 잘 할 것이다.

이건 변명이 아니다.

나의 지난 두 시합을 봐봐라.

테세이라전 난 단한번의 킥 밖에 쓰지 못했다.

그리고 라키치전 더 많은 킥을 썼고 더 잘 움직였다.

계속 좋아지고 있는 과정이었다.

이 시합은 훨씬 더 잘 할 것이다.

반응형

조니 워커는 터프한 녀석이다.

난 UFC의 결정을 이해한다.

지금 난 누군가를 거절할 처지가 아니다.

워커는 좀 변칙적인 것들을 잘 하고 넉아웃 파워도 있다.

하지만 이번 나의 캠프는 정말 좋았다.

나의 스파링 파트너들은 가상의 조니 워커로써 너무 잘 해줬다.

그래서 난 조니 워커의 그런 변칙적이고 파워풀한 것들에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낀다. -#100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