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루크 락홀드 허리 디스크 부상 아웃, 상대 션 스트릭랜드의 반응 그리고 자원한 대체 선수들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루크 락홀드 허리 디스크 부상 아웃, 상대 션 스트릭랜드의 반응 그리고 자원한 대체 선수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루크 락홀드 허리 디스크 부상으로 아웃

- 4번, 5번 디스크의 추간판 탈출증으로 인해 션 스트릭랜드와의 시합에서 아웃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루크 락홀드 아웃 소식에 대한 션 스트릭랜드의 반응

"난 락홀드와 한번 스파링을 한 적이 있다.

내가 거의 넉아웃시킬 뻔 했지.

그리고 2라운드는 스파링이라고 할 수 조차도 없었다.

톡 까놓고 말해서 그는 체육관에서 도망갔다.

난 이 시합이 일어나지 않을 것을 알았다."

 

루크 락홀드의 대체 선수로 자원한 벨랄 무하메드

- "그들이 션 스트릭랜드를 위한 누군가를 필요로 한다면 내가 들어가겠다.

난 그 쓰레기같은 녀석을 싫어한다."

그외에 길버트 번즈, 브랜던 앨런 등이 대체 선수로 자원했습니다.

 

반응형

 

이에 대해 션 스트릭랜드는 다음과 같이 반응했습니다.

"난 결코 너의 시합을 본 적이 없지만 다음번 베가스에서 만나면 난 널 공짜로 패 줄 것이다.

나에게 랭킹이 큰 의미는 없지만 난 타이틀샷을 얻으려면 그 랭킹을 뚫고 올라가야한다.

그러한 이유로 난 (타이틀샷에 받는데 도움이 되는 시합을) 기다릴 것이다." 

 

이에 대한 벨랄 무하메드의 반응

"지난번 시합 후 너는 케이지 안에서 누군가를 죽이는 최초의 선수가 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타이틀 같은거 신경 안쓴다고도 말했지.

그런데 지금은 타이틀샷에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자신보다 높은 랭킹의 선수하고만 싸우겠다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너의 홈에서 싸우겠다고 하고 있고.

난 니가 가짜라는 것을 니가 무른 놈이라는 것을 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