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댄 이게나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를 노리는 일리아 토푸리아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댄 이게나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를 노리는 일리아 토푸리아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댄 이게나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를 노리는 일리아 토푸리아

- 댄 이게는 나와의 시합을 수락하기로 했었다.

3월 댄 이게는 라이언 홀과 싸우기로 했었지만 라이언의 부상으로 취소되었다.

그의 마지막 시합은 정찬성전 패배고 난 이게가 싸우기로 했던 선수를 이겼다.

내 생각에 우리 둘이 만나는게 매우 이치에 맞는 일이라고 본다.

하지만 그는 나를 피하길 원한다.

그는 탑텐 파이터라며 탑15 파이터인 나와 싸우지 않으려는 변명은 할 수 있지만 사람들은 이게가 나를 피한다는 것을 안다.

그는 나랑 싸우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안다.

자빗이 돌아온다는 뉴스를 봤다. 

그가 나의 도전을 받아들인다면 난 그와 싸우고 싶다.

난 누구든 내 앞에 있는 선수와 싸우길 원한다.

난 내년 1월 싸우기를 원한다.

나와 싸울 용기가 있는 누군가가 나와의 시합을 받아주길 바란다.

 

호아킨 버클리 VS 압둘 라작 알하산 1월 16일 대회 카드 추가

- 호쾌한 넉아웃승으로 승리 트랙에 돌아온 양선수가 맞붙는군요.

두 선수 모두 넉아웃을 노리는 익사이팅하고 폭발적인 스타일이라 매우 재밌을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