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 : 마빈 베토리의 시합 영상 조차도 보지 않았다. / 콜비 코빙턴 : 나 우스만전에 턱 안부러졌다니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 : 마빈 베토리의 시합 영상 조차도 보지 않았다. / 콜비 코빙턴 : 나 우스만전에 턱 안부러졌다니까.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파울로 코스타 : 마빈 베토리의 시합 영상 조차도 보지 않았다.

- 난 정말로 베토리의 스타일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난 그의 시합 영상을 보지도 않았고 그의 스타일이나 무브먼트에 대해 연구도 안했다.

난 단지 나에 집중한다.

난 그가 때로는 타격으로 나오고 때로는 그래플링 전략으로 나온다는 것을 안다.

난 그 모든 상황에 준비가 되어 있다.

 

파울로 코스타 : 난 코로나 백신 안맞는다.

- 코스타는 2번이나 코로나19에 확진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신을 맞는 것은 불필요한 리스크라고 생각하기에 맞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 미국은 오는 11월 9일부터 백신 접종을 완료하지 않은 사람의 입국을 불허하기로 했죠.

결국 코스타는 이번 시합 이후로는 파이트 아일랜드에서만 싸울 수 있을거 같네요.

 

콜비 코빙턴 : 나 우스만전에 턱 안부러졌다니까.

- 아무것도 부러진 것은 없었어.

오직 그 시합에서 부러진게 있다면 그것은 우스만의 프라이드지.

11월 7일 우스만이 평생 쌓아온 모든 것을 빼앗을 것이다.

그 턱 사진은 나의 성공을 시기질투하는 사람들이 만든 포토샵이고 트롤이다. 

그건 진짜 X-레이 사진도 아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