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구칸 사키가 UFC에서 방출된 이유 / USADA 규정 위반을 한 케빈 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구칸 사키가 UFC에서 방출된 이유 / USADA 규정 위반을 한 케빈 리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구칸 사키가 UFC에서 방출된 이유

- 오랜 시간 킥복싱을 수련하다가 MMA로의 전환은 나의 바디에 많은 충격을 주었다.

나의 첫 UFC 시합 후 난 너무 많은 부상을 당했다.

나는 MMA에 익숙한 바디가 아니었다.

난 매치메이커 믹 메이나드에게 더이상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때 난 다시 부상을 당할까봐 레슬링 훈련을 겁내고 있었다.

그래서 멘탈적으로 난 끝난 상태였다.

나도 파이터고 이런 식으로 그만두고 싶진 않았지만 다른 옵션이 없었다.

* 구간 사키는 UFC 2번째 경기 칼릴 라운트리에게 1라운드 넉아웃을 당한 후 무릎과 엘보우에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지리 프로하즈카에 대한 얀 블라코비치의 생각

- 난 그의 시합을 전부터 봐 왔다.

그는 좋은 파이터다.

우린 미래에 만날 수 있다.

난 지금 건강하고 테세이라 역시 그럴거라 믿는다.

우린 백업 파이터가 필요치 않다.

그는 라키치와 싸우고 이기면 나의 다음 방어전 상대가 될 수 있다.

 

반응형

 

칼라 에스파르자의 로즈 나마유나스 VS 웨일리 장 승자 예상

- 로즈가 하이킥으로 이긴게 뽀록이 아니었다고 생각해.

내 생각에 로즈의 킥은 매우 계산적이었고 정확했어.

로즈는 매우 전략적이고 스마트하게 싸우며 웨일리의 움직임을 읽었고 넉아웃을 얻은거야.

내 생각에 로즈가 다시 이길거라고 봐.

그리고 될 수 있으면 별 데미지없이 시합을 빨리 끝냈으면 하는 바램이야.

그래야 우리의 리매치가 빨리 잡힐테니 말이야.

 

USADA 규정 위반을 한 케빈 리

- 케빈 리는 2018년 성인 ADHD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쪽 무릎 수술 후 재활 기간인 2020년에서야 적절한 치료법을 발견했고 의사에게 애더럴을 처방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USADA에 이 사실을 알리고 TUE 적용을 받길 원했지만 적용되지 않으면서 지난 경기 기준치 이상이 검출되며 USADA 규정 위반이 되었다고 합니다.

결코 PED 목적으로 이 약물을 쓴게 아니며 매일 매일 찾아오는 심각한 불안증세를 극복하기 위한 조처였다며 자신의 징계 기간을 이 병을 치료하고 더 강해지는 시간으로 쓰겠다고 합니다.

프로답지 않게 이런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는 말로 마무리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