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가 밝힌 이번 시합 감량에 실패한 이유 / 데이나 화이트 : 파울로 코스타는 이제 확실히 라이트헤비급에서 뛰게 할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가 밝힌 이번 시합 감량에 실패한 이유 / 데이나 화이트 : 파울로 코스타는 이제 확실히 라이트헤비급에서 뛰게 할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파울로 코스타가 밝힌 이번 시합 감량에 실패한 이유

- 왼쪽 이두근에 문제가 있어 몇주간 훈련을 할 수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게 이번 시합의 변명은 될 수 없고 마빈 베토리는 잘했다고도 얘기했습니다.

하지만 자기가 이겼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마빈 베토리의 반응

- 이두가 찢어졌다고 달리기를 할 수 없었다고?

(* 사실 저도 코스타의 설명에 이 생각이 젤 먼저 났네요.)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그게 변명이야?

이두가 찢어져도 할 수 있는게 많아.

'이두가 찢어져서 내가 펀치를 제대로 낼 수 없었어.' 이런 변명이면 몰라도 이두가 찢어져 감량을 못했다고?

그건 이유가 될 수 없어.

(코스타가 UFC에서 캐치웨이트나 205파운드 시합을 제안했고 자신은 체급 같은건 신경안쓰기에 수락했으며 같은 날 베토리와 같은 체중으로 계체를 했고 공정하게 싸웠다는 얘기에 대해)

난 코스타가 사과없이 이렇게 뻔뻔하게 나오는게 싫다.

내가 지금 그를 보면 뛰쳐나갈 정도로 화가 난건 아니지만 난 그와 와인 한잔도 같이 하고 싶지 않다.

원래 코스타와 나의 홈타운에서 만든 와인을 같이 한잔 할 생각이었지만 X까라.

넌 그럴 자격이 없다.

나 혼자 마실란다.

넌 너의 길을 가라. 난 나의 길을 간다.

넌 졌고 나에게 너의 파이트머니의 30%를 줄 것이다.

가서 뛰어라. 뚱땡아.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파울로 코스타는 이제 확실히 라이트헤비급에서 뛰게 할 것이다.

- "코스타는 라이트헤비급이다.

그는 시합할 몸을 만들어 왔다.

동기부여가 안됐다거나 훈련을 안한 몸이 아니었다.

단지 체중이 많이 나간 것이다.

코스타는 1라운드보다 5라운드에 더 잘 싸웠다.

이것은 제대로 훈련했음을 의미한다. 

그는 분명 제대로 훈련했는데 185파운드를 못 만들었다.

이건 그가 이제 185파운드를 만들 수 없음을 의미한다.

확실히 말해두는데 그는 이제 라이트헤비급에서 싸우게 될 것이다.

 

파울로 코스타 : 난 185파운드를 만들 수 있다.

- " 난 205파운드에서 싸울 수 있다.

하지만 185파운드에서도 싸울 수 있다.

그리고 난 185파운드에서 싸우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벨트를 따내고 라이트헤비급으로 옮긴다.

난 언제나 205파운드에서 싸울 수 있지만 내가 185를 만들 수 있는데 내가 미들급에서 왜 안싸우겠어?

 

이 인터뷰에 대해 데이나 화이트는

"이거 재밌어지네. 내 당신들에게 약속하는데 미들급은 코스타의 체급이 아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