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함잣 치마예프 : 리 징량이 1,2분 만에 피니쉬되지 말고 좀 버텨줬으면 좋겠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함잣 치마예프 : 리 징량이 1,2분 만에 피니쉬되지 말고 좀 버텨줬으면 좋겠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함잣 치마예프 :  리 징량이 1,2분 만에 피니쉬되지 말고 좀 버텨줬으면 좋겠다.

내가 이번 시합을 마치고나면 선수들이 다시 나와 싸우길 원치 않을거라 생각한다.

그들은 다시 겁먹고 내가 강자와 싸우지 않았다고 불평하는 이런 저런 얘기들을 해 댈 것이다.

이 시합 후 무슨 일이 일어나나 보자.

난 내가 누구인지 보여주길 원하며 탑텐 녀석들을 모조리 이길 것이다.

그리고 챔피언이 될 것이다.

리 징량이 1,2분 만에 피니쉬되지 말고 좀 버텨줬으면 좋겠다.

난 싸움에 굶주려 있기 때문에 좀 더 오래 싸우고 싶다.

난 1년 동안이나 싸우지 않았기 때문에 2,3라운드까지 가고 싶다.

리 징량은 좋은 녀석이다.

하지만 난 그를 패야한다.

난 이 시합에 대한 구체적인 게임 플랜이 없다.

그저 케이지에 들어가 자연스럽게 싸우고 상대를 죽인다.  -#103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