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제이크 폴 VS 타이론 우들리 리매치 확정 / 아만다 히바스 VS 미쉘 워터슨 3월 27일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제이크 폴 VS 타이론 우들리 리매치 확정 / 아만다 히바스 VS 미쉘 워터슨 3월 27일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제이크 폴 VS 타이론 우들리 리매치 확정

- 원래 제이크 폴의 다음 상대였던 토미 퓨리가 갈비뼈 부상과 가슴쪽 감염으로 아웃되면서 타이론 우들리가 행운을 안게 되었네요.

 

테런스 맥키니 VS 파레스 지암 2월 27일 카드 추가

- 테런스 맥키니가 밀첩 접촉자로 분류되며 시합 당일 시합이 취소된 이 카드가 다시 일정이 잡혔네요.

 

줄리아 아빌라 부상 아웃!

- 12월 19일 라켈 페닝턴을 상대 예정이던 줄리아 아빌라가 무릎 부상을 당하며 아웃되었습니다.

줄리아 아빌라는 기본적으로 시합에 앞서 두번 정도는 아웃되는게 평균인 참 불운한 선수죠.

 

반응형

 

아만다 히바스 VS 미쉘 워터슨 3월 27일 카드 추가

- 비르나 잔디로바를 이기며 어느 정도 기대치를 회복한 아만다 히바스가 컨텐더 경쟁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미쉘 워터슨을 만나는군요.

아만다 히바스의 컨텐더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합이 되겠네요.

 

올드 스쿨을 원하는 제레미 스티븐스

- 클레이 구이다, 네이트 디아즈, 짐 밀러, 도날드 세로니 등 자신과 함께 오랫동안 선수생활을 해온 선수들과 시합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