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닐 매그니를 원하는 함잣 치마예프 / 로즈 나마유나스 VS 칼라 에스파르자 2차전을 약속한 데이나 화이트 / 말론 모라에스 VS 송 야동 3월 13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닐 매그니를 원하는 함잣 치마예프 / 로즈 나마유나스 VS 칼라 에스파르자 2차전을 약속한 데이나 화이트 / 말론 모라에스 VS 송 야동 3월 13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닐 매그니를 원하는 함잣 치마예프

- "데이나 화이트 내가 이 녀석을 잡아먹을 수 있게 허락해줘."

* 닐 매그니도 지속적으로 함잣 치마예프를 원하고 치마예프도 원하고 마땅히 다른 옵션은 없고 빨리 두선수를 매치업시켰으면 좋겠네요.

 

퐈이널리! 로즈 나마유나스 VS 칼라 에스파르자 2차전을 약속한 데이나 화이트

- 시합을 안받고 기다리는 전랴은 매우 어리석은 전략이라며 칼라 에스파르자를 비난한 데이나 화이트였는데,

100% 로즈 나마유나스의 다음 상대는 칼라 에스파르자가 될거라고 밝혔습니다.

 

말론 모라에스 VS 송 야동 3월 13일 대회 카드 추가

- 이제 신성들의 먹잇감으로 전략한 말론 모라에스가 송 야동을 상대하군요.

둘 다 라운드가 지날수록 퍼포먼스가 떨어지는 것까지도 비슷한 매우 유사한 스타일의 두 선수가 시합을 갖게 되었군요.

반응형

마리나 모로즈 VS 마리아 아가포바 UFC272 격돌

- 굉장한 화제가 되었던 두 앙숙간의 대결이 드디어 성사되었네요.

마리나 모로즈는 아가포바가 약을 하고 칼로 사람을 찌르려 위협해 체육관에서 퇴출되었다고 주장했죠.

 

브랜든 로이발 VS 호제리오 본토린 1월 16일 대회 카드 추가

- 브랜든 로이발이 2연패를 당하다보니 일단 자신보다 밑에 있는 선수와 붙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