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맥켄지 던 : 마리나 호드리게전 패배는 나를 업그레드시키기 위해 나에게 일어난 최고의 사건 중 하나였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맥켄지 던 : 마리나 호드리게전 패배는 나를 업그레드시키기 위해 나에게 일어난 최고의 사건 중 하나였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맥켄지 던 : 마리나 호드리게즈전 패배는 나를 업그레드시키기 위해 나에게 일어난 최고의 사건 중 하나였다.

- 마리나 호드리게즈전 패배를 한게 참 다행이다.

만약 그 시합 이겼다면 난 타이틀전으로 갔을 것이다.

그리고 얻어터지고 나왔을 것이다.

난 마리나 호드리게즈전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패배후 내가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모든 것은 분명히 때가 있다고 생각한다.

호드리게즈전 패배한 것보다 더 실망스러웠던 것은 제이슨 파릴로와의 작업을 통해 현격히 발전한 내 타격을 전혀 보여주지 못한 점이다.

난 항상 체육관에서 하던 것만큼의 전진을 마리나전 하지 못했다.

지금은 경미한 무릎 수술을 했기에 무릎 테스트를 해봐야한다.

만약 내가 수술을 하지 않고 계속 싸웠다면 난 계속 핸디캡을 안고 싸웠어야 했을 것이다.

일단 3월 시합 출전을 예정하고 있지만 5월 브라질 대회가 열린다면 그 대회에 참가하길 원한다.

패배해서 기분은 안좋았지만 그렇다고 낙담하지도 않았다.

난 패배 직후 내가 더 좋아져야하는 것들이 한 열개는 있다는 것을 알았다.

다음날 체육관에 돌아가 코치와 이에 대해 아이디어 회의를 했다.

다음 시합 마리나 호드리게즈든 그 누구든간에 싸우게 된다면 훨씬 더 웰라운드해진 나를 보게 될 것이다.

마리나 호드리게즈전 패배는 더 업그레이드된 나를 만드는데 최고의 사건 중 하나였다.

* 현재 맥켄지 던이 가장 집중하고 있는 부분은 스트랭쓰와 레슬링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