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이레네 알다나 VS 아스펜 라드 UFC273(4월 10일) 카드 추가 / 라이언 스팬 VS 이온 쿠텔라바 2월 27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이레네 알다나 VS 아스펜 라드 UFC273(4월 10일) 카드 추가 / 라이언 스팬 VS 이온 쿠텔라바 2월 27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이레네 알다나 VS 아스펜 라드 UFC273(4월 10일) 카드 추가

- 미샤 테이트의 말을 빌리자면 '훈련 캠프를 힘들게 하고 시합은 못하고 체중계만 올라갔다 내려올 용감한 선수'가 이레네 알다나였네요.

아스펜 라드는 자신의 계체 실패를 디스한 미샤 테이트와의 시합을 원했지만 미샤 테이트는 시합은 못하고 체중계만 올라갔다 집에 가기는 싫기 때문에 시합을 거절한다고 했죠.  

이레네 알다나 역시 지난 시합 3.5파운드 계체 오버한 만큼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시합을 받아들였나 보네요. ^^;

관련 포스팅 : [UFC 매치업 뉴스] 아스펜 라드의 시합 요청을 거절한 미샤 테이트

관련 포스팅 : 이레네 알다나의 계체 실패 이유

 

 

반응형

라이언 스팬 VS 이온 쿠텔라바 2월 27일 대회 카드 추가

- 마고메드 안카라예프를 상대로한 2번의 졸전패 그리고 급오퍼로 들어온 더스틴 재코비를 상대로한 또한번의 부족한 경기력을 동반한 무승부로 인해 쿠텔라바의 경쟁력이 이제 없어진건가 싶었지만 최근 무려 레슬링 원패턴 파이터 데빈 클락을 상대로 레슬링으로 압도하며,

말그대로 데빈 클락의 강냉이를 털어버리며 브롤러에서 웰라운더로의 변신에 성공하며 좋은 경기를 보여준 쿠텔라바가 다시 한번 기회를 잡았네요.

상대는 최근 앤소니 스미스에게 패하며 아직은 컨텐더가 되기엔 부족함을 드러내며 실망스런 경기를 보여준 라이언 스팬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