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시릴 가네 : 공개된 그 스파링에서 내가 앞선게 맞지만 프란시스 은가누가 앞선 스파링도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시릴 가네 : 공개된 그 스파링에서 내가 앞선게 맞지만 프란시스 은가누가 앞선 스파링도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시릴 가네 : 공개된 그 스파링에서 내가 앞선게 맞지만 프란시스 은가누가 앞선 스파링도 있다.

- 공개된 나와 은가누의 스파링 영상은 진짜야.

난 거짓말을 하지 않아.

그것은 소프트한 스파링이었고 나의 게임을 자신있게 발전시킬 수 있었어.

그가 더 잘한 다른 스파링도 있어.

한번은 내가 우세했고 한번은 그가 우세했어.

그가 훨씬 나보다 앞섰다고 하면 그건 진실이 아니야.

하지만 이 영상에서 내가 우세했던건 사실이야.

 

우린 은가누의 스트랭쓰에 맞서 싸울 생각이 없어.

우린 그보다 더 힘이 쎄지려 노력하지 않아.

난 오늘까지 은가누만큼 파워풀하고 운동능력 좋고 가공할만한 넉아웃파워를 가진 사람을 본 적이 없어.

스트랭쓰라는 부분에 있어 은가누는 UFC 역사상 최고의 선수야.

난 3달 안에 그보다 힘이 쎄지려 노력하지 않을거야.

반응형

그와 스파링을 하자마자 그가 어떤 류의 파이터인지를 확실히 느꼈어.

그는 특별히 기술 기반의 선수는 아니야.

스파링을 할 때 내가 기술적인 부분에서는 앞서더라구.

그런데 그가 그의 파워를 사용하자마자 그 흐름은 깨져버렸고 난 그의 펀칭 파워를 확실히 느꼈어.

우리가 둘 다 전력을 다하고 그가 나를 맞추지 못한다면 그가 5라운드 내내 풀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고 믿기 어려워.

그의 게임엔 확실히 몇가지 결점이 있어.

내가 그의 펀치를 피할 수 있다면 우린 우리의 게임플랜을 실행하고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해. -#0123

 

관련 포스팅 : 페르난드 로페즈(전 프란시스 은가누 코치 현 시릴 가네 코치) : 아무도 그 스파링 비디오를 누군가의 이미지를 조작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