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속보] 정찬성과의 타이틀전을 원하는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본문

MMA/MMA뉴스

[UFC 속보] 정찬성과의 타이틀전을 원하는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정찬성과의 타이틀전을 원하는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코리안좀비, Let's do this!!"라며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가 정찬성을 콜했습니다.

그리고 챔피언 갑자기 정찬성 선수를 콜한 이유는

어제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맥스 할로웨이의 타이틀전이 공식 발표가 되었는데,

할로웨이가 3차전을 받아들인 이후 이전의 부상이 악화되면서 시합을 포기하게 되었기 때문이네요.

* 아리엘 헬와니에 의하면 현재 1순위 후보가 정찬성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야이르 로드리게스는 이 소식(정찬성을 콜한 챔프)에

"데이나 화이트, 내가 정말로 손을 들 필요가 있나?

맥스 할로웨이야 빨리 나아라.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는 내가 전에 리스펙했지만 지금은 X까라해라.

이 꼬맹이 겁쟁아 넌 내가 다음 주자라는 걸 안다." 라며 도발해 타이틀샷을 얻으려 하고 있습니다.

 

* 정찬성 선수 어떻게 회복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두번 다시 없을 이 기회 꼭 잡았으면 하는데 몸이 어떨지 ...

관련 포스팅 : 정찬선 선수가 전하는 현재 근황과 예상 상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