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 솔직히 함잣 치마예프가 카마루 우스만을 잠들게 만들거라 생각한다. / 션 오말리 : 나의 다음 시합은 코디 가브란트는 아니다. 지금 그는 나의 레벨이 ..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 솔직히 함잣 치마예프가 카마루 우스만을 잠들게 만들거라 생각한다. / 션 오말리 : 나의 다음 시합은 코디 가브란트는 아니다. 지금 그는 나의 레벨이 ..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 솔직히 함잣 치마예프가 카마루 우스만을 잠들게 만들거라 생각한다.

- 난 솔직히 함잣 치마예프가 카마루 우스만을 잠들게 만들거라고 생각한다.

단지 함잣이 우스만의 턱을 터치하기만 하면 우스만을 잠재울 큰 기회를 잡게 될 것이다.

스톡홀름 MMA짐에서 둘은 같이 훈련하고 있죠.

 

션 오말리 : 나의 다음 시합은 코디 가브란트는 아니다. 지금 그는 나의 레벨이 아니다.

- 얘들아 코디와 나의 시합은 일어나지 않는다.

그가 그런 말은 한 것은 전혀 논리적이지 않아.

코디가 그렇게 얘기한게 뇌진탕의 영향이 아닌지 궁금하네.

그는 지난 2년간 5번 넉아웃되었어.

최소 나의 다음 시합이 코디 가브란트와의 시합은 아니야.

너희들이 최근 전적을 본다면 이건 전혀 말이 안돼.

 

관련 포스팅 : 코디 가브란트 : 아직 어떤 체급에서 뛸지 정하지 못했다. 션 오말리를 원한다. 은퇴는 멀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