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길버트 번즈 VS 함잣 치마예프 4월 10일에 싸울까? /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라파엘 피지예프 2월 20일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길버트 번즈 VS 함잣 치마예프 4월 10일에 싸울까? /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라파엘 피지예프 2월 20일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길버트 번즈 VS 함잣 치마예프 4월 10일에 싸울까?

- 길버트 번즈가 메신저를 통해 5월 안에 이 일을 끝내자. 4월 10일 싸울래?라고 물었고

함잣 치마예프는 "그래 그러자."라고 답했네요.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라파엘 피지예프 2월 20일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 최고의 Rafael이 누군지 가리자는 피지예프의 캠페인이 통했네요. ㅎㅎ

드디어 메인이벤터로 올라선 라파엘 피지예프네요.

 

미쉘 페레이라전 아웃된 무슬림 사리코프

- 플라잉 공격 장인과 스피닝 공격 장인 간의 무술 시합을 볼 기회를 놓쳤네요.

이 시합은 다음 주 1월 16일 펼쳐질 예정이었죠.

아직 사리코프가 시합에서 빠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고 페레이라의 상대를 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