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미샤 테이트 : 나의 평체는 140파운드 이하. 플라이급이 나의 진짜 체급이다. / ATT를 떠난 아만다 누네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미샤 테이트 : 나의 평체는 140파운드 이하. 플라이급이 나의 진짜 체급이다. / ATT를 떠난 아만다 누네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미샤 테이트 : 나의 평체는 140파운드 이하. 플라이급이 나의 진짜 체급이다.

- 난 아직 로렌 머피와의 플라이급 시합 계약서에 싸인하지 않았다.

사실 그 시합에 대한 동의서에 내용도 듣지 못했다.

그래서 나의 상대는 로렌 머피가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난 5월 플라이급에 데뷔할 것이다.

솔직히 플라이급은 나의 진짜 체급일 것이다.

나의 평체는 140파운드 이하다.

이곳에서는 내가 밴텀급에서 거의 갖지 못한 피지컬 어드밴티지를 가질 것이다.

해봐야 알겠지만 10파운드 적게 나가는 선수들과의 시합 이것은 내가 그간 싸워온 골리앗들과의 시합보다 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거너 넬슨 UFC와 재계약

- 언제가 마지막 시합이었는지도 가물가물한 거너 넬슨이 4경기 재계약을 맺었군요.

넬슨은 3월 런던 대회 출전을 희망한다고 합니다.

 

ATT를 떠난 아만다 누네스

- 자신의 체육관 설립을 위해 2014년부터 모든 것을 함께해온 ATT를 떠났다고 합니다.

누네스의 동반자 니나 누네스 역시 ATT와 결별했습니다.

뭐 잘되서 자립하는거니 축하할 일이지만 니나 누네스도 아직 목표한 바를 다 이루지 못했고 아만다 누네스의 경우 줄리아나 페냐와의 2차전이라는 큰 경기가 남아있는데 조금은 우려스러운 부분이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