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기가 치카제 : 난 켈빈 케이터와 10번 싸우면 9번은 내가 이길거라 생각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기가 치카제 : 난 켈빈 케이터와 10번 싸우면 9번은 내가 이길거라 생각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기가 치카제 : 난 켈빈 케이터와 10번 싸우면 9번은 내가 이길거라 생각한다.

- 지난 시합은 말아먹었지.

하지만 그것도 다 좋아.

이건 하나의 여정이야.

난 이 패배로부터 배우는 중이야.

다음에 난 더욱 강해져 돌아올거야.

나의 다음 상대에게는 참 안된 일이지.

그리고 난 켈빈 케이터와 10번 싸우면 내가 9번은 이길거라고 생각해.

그 한번 나올 수 있는 패배가 이번이었을 뿐이야.

뭐 어쩌겠어. 내가 실수를 했는걸.

그리고 지금 난 그 댓가를 치루고 있는거지.

뭐 다 괜찮아.

이것을 명심해라. 조지아인들은 언브레이커블이다.

이것이 우리가 완전 끝날 때까지 싸우는 방식이다.

 

켈빈 케이터의 반응

- 난 이것을 사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치카제가 빨리 낫고 다시 돌아오길 바란다.

난 치카제에게 '지금 니가 할 수 있는 것은 다음 상대에게 너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 전부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