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함잣 치마예프의 닐 매그니, 스티븐 톰슨, 콜비 코빙턴에 대한 생각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함잣 치마예프의 닐 매그니, 스티븐 톰슨, 콜비 코빙턴에 대한 생각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함잣 치마예프의 닐 매그니, 스티븐 톰슨, 콜비 코빙턴에 대한 생각

사람들이 왜 닐 매그니와 안싸우냐고 묻는데 나도 왜 UFC에서 그 시합을 안만드는지 모르겠다.

난 매그니를 당장이라도 패버릴 수 있다.

매그니는 말라깽이로 그가 리 징량과 싸웠던 시합과 내가 리 징량에게 했던 것을 한번 비교해봐라.

그러면 내가 다른 레벨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리 징량은 나에게 펀치 한방 맞추지 못했고 난 그를 가지고 놀았다.

그런데 닐 매그니는 리 징량과 매우 힘든 시합을 했지.

매그니가 나를 이길 수 있다고 말하는데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난 그의 다리를 씹어먹을 것이다.

 

스티븐 톰슨은 언젠가 그가 나와 싸울 거라고 말했는데 ... 확실해? 진심인거야?

넌 벨랄 무하메드전 너의 기술 수준을 보여줬어.

넌 약해.

벨랄이 널 붙잡고 있을 수 있었다면 난 너를 케이지 밑에 쑤셔 넣을 수 있어.

난 어떻게 이 녀석들이 나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알지 못하겠어.

난 10번 싸워 10번 다 상대를 피니쉬시켰고 단 1초도 지지 않았어.

 

난 콜비 코빙턴과 싸우길 원해.

난 카마루 우스만이 했던 것보다 더 빨리 그 녀석을 끝내길 원해.

카마루가 콜비를  몇라운드 안에 끝냈지?

만약 우스만이 콜비를 2라운드 안에 끝냈다면 난 그를 1라운드 시작 1분 안에 끝낼거야.

그리고나서 사람들에게 나의 레벨을 이해시킬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