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차엘 소넨이 설명하는 콜비 코빙턴 - 호르헤 마스비달 간의 과거 훈련 경험이 이번 시합에 아무 의미가 없는 이유 / 마크 헌트 : 프란시스 은가누는 착취당하고 있다. 계약 끝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차엘 소넨이 설명하는 콜비 코빙턴 - 호르헤 마스비달 간의 과거 훈련 경험이 이번 시합에 아무 의미가 없는 이유 / 마크 헌트 : 프란시스 은가누는 착취당하고 있다. 계약 끝나..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차엘 소넨이 설명하는 콜비 코빙턴 - 호르헤 마스비달 간의 과거 훈련 경험이 이번 시합에 아무 의미가 없는 이유

- 과거 룸메이트였건 팀 동료였건 서로 세컨을 맡아주는 사이였건 같이 훈련하는 사이였건 간에 2가지 이유 때문에 코빙턴 - 마스비달은 이번 시합 서로를 전혀 알지 못한다.

첫째 같이 훈련했기에 상대의 근력, 스피드 그리고 상대의 약점 등에 대해 안다고 생각하지만 이게 체급을 바꾸면 이런 부분에 대해 전혀 알 수 없게 된다.

둘째 그 둘 다 같이 훈련할 때 메인이벤터 레벨이 아니었다.

그때 당시 둘 다 신예였지.

마스비달이 그 유명한 플라잉니킥을 시전하기 전인 3년전의 마스비달은 지금의 마스비달이 아니었다.

그리고 코빙턴은 같이 훈련할 때 마스비달보다도 더 입지가 안좋았다.

그는 전도유망한 기대주였지만 메인이벤트 근처에도 가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하파엘 도스 안요스 최근 몸상태

- 라파엘 피지예프와의 메인이벤트 시합을 잘 준비하고 있는 느낌이네요.

반응형

마크 헌트 : 프란시스 은가누는 착취당하고 있다. 계약 끝나기를 기다려라.

- 마크 헌트는 한 팟캐스트에 나와 자신은 6년전 챔피언도 아닌데 95만달러를 받았다며 50~60만달러 받는건 완전 말도 안된다며 이것이 UFC가 선수들을 얼마나 착취하는지 잘 보여주는 장면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션 스트릭랜드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로버트 휘태커 승자 예상

- 아데산야는 엄청난 타격가야.

그가 스테로이드 빨고 만든 킥복싱 실력이지만 내 생각에 '스테로이드 빤' 아데산야가 휘태커를 겁나게 팰거 같아.

아무튼 아데산야는 엄청난 파이터니 말이야.

* 션 스트릭랜드는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치터라고 확신하고 있죠.

관련 포스팅 : [UFC 인터뷰 소식] 이스라엘 아데산야의 치팅을 의심하는 션 스트릭랜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