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시릴 가네를 원하는 커티스 블레이즈 / 홀리 홈 VS 케틀렌 비에이라 5월 22일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격돌 /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벤 로스웰 5월 22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시릴 가네를 원하는 커티스 블레이즈 / 홀리 홈 VS 케틀렌 비에이라 5월 22일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격돌 /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벤 로스웰 5월 22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시릴 가네를 원하는 커티스 블레이즈

- "나와 시릴 가네의 시합은 논리적으로 우리 둘을 위한 다음 매치업이다."라며 시릴 가네를 다음 상대로 지목한 커티스 블레이즈네요.

* 시릴 가네가 다게스탄 레슬러를 초빙해 레슬링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인데 그 훈련의 성과를 확인하기 좋은 시합으로 보여서 전 찬성이네요. ^^

 

앤소니 헤르난데즈 VS 알버트 두라예프 UFC273 카드 추가

- 호돌포 비에이라에게 탭을 받아내 화제가 된 앤소니 헤르난데즈가 컨텐더 시리즈에서 괴력을 발휘하며 계약을 따내 기대치를 크게 높였지만 정작 UFC 데뷔전 좀 실망스러웠던 알버트 두라예프를 상대하네요.

 

블라고이 이바노프 VS 마르코스 리마 UFC 274(5월8일) 카드 추가

- 블라고이 이바노프가 아우구스토에게 패하며 2연패를 당하고 24개월만에 출전하는군요.

상대는 최근 벤 로스웰을 피니쉬시키며 2연승으로 상승세를 탄 마르코스 리마네요.

이바노프의 건재함과시냐 마르코스 리마의 메인스트림 진입이냐의 시합이군요.

반응형

홀리 홈 VS 케틀렌 비에이라 5월 22일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격돌

- 미샤 테이트를 이긴 케틀렌 비에이라가 홀리 홈을 맞이해 다시 한번 메인이벤트 시합을 뛰네요.

홀리 홈은 챔피언이 바뀐 밴텀급에서 다시 한번 타이틀샷을 받을 길이 열렸기에 밴텀급 시합을 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벤 로스웰 5월 22일 대회 카드 추가

- 구스타프손이 라이트헤비급 복귀가 아닌 헤비급으로 복귀하는군요.

베우둠에게 무력하게 패배해 헤비급 복귀는 약간 실망스럽긴 하지만 벤 로스웰같은 최고 레벨의 사이즈와 스트랭쓰 & 파워를 상대로 헤비급에서 어느 정도의 경쟁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도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