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헨리 세후도 : USADA 테스트 풀에 들어갔단 차엘 소넨의 말은 '가짜 뉴스' / 마이클 챈들러 : 나의 독특한 포지션 때문에 한경기 승리 후 타이틀샷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헨리 세후도 : USADA 테스트 풀에 들어갔단 차엘 소넨의 말은 '가짜 뉴스' / 마이클 챈들러 : 나의 독특한 포지션 때문에 한경기 승리 후 타이틀샷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헨리 세후도 : USADA 테스트 풀에 들어갔단 차엘 소넨의 말은 '가짜 뉴스'

- 마이크 본 기자에 의하면 헨리 세후도가 자신에게 차엘 소넨의 주장은 가짜 뉴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 실망스런 소식이군요. 헨리 세후도가 그만 말하고 나와서 어느 체급이든 경쟁을 했으면 하네요.

 

마이클 챈들러 : 나의 독특한 포지션 때문에 한경기 승리 후 타이틀샷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

- 평소라면 내가 토니 퍼거슨을 이기거나 혹은 다른 선수를 상대로 시합에서 승리한다고 타이틀샷을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해.

그런데 내 생각에 모든 사람들이 나와 찰스 올리베이라의 리매치를 보길 원하는거 같아.

그리고 나와 저스틴 게이치의 올해의 시합 챕터2를 분명히 모두가 보고 싶어해.

그래서 (올리베이라와 게이치가 싸우니까 누가 이기든) 난 한경기만 이겨도 타이틀전으로 갈 수 있는 독특한 포지션에 놓여있다고 생각해.

한경기 이기고 연말에 타이틀을 따낼거야.

 

카마루 우스만의 라이트헤비급 도전에 부정적인 지리 프로하즈카

- 내 생각에 우스만은 우리 체급에서 그리 빠르지 않을거야.

그리고 파워 역시 웰터급때와 같은 레벨이 아닐거고.

그의 몸무게가 얼마지? 그는 우리보다 두체급 아래야.

이스라엘 아데산야도 얀을 못이겼어.

우스만이 얀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해?

그건 엄청 어려운 일일거야.

우스만은 빅네임이지만 라이트헤비급은 매우 강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