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이스라엘 아데산야 : 로버트 휘태커는 나와 그래플링을 하고 나면 충격을 먹을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이스라엘 아데산야 : 로버트 휘태커는 나와 그래플링을 하고 나면 충격을 먹을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이스라엘 아데산야 : 로버트 휘태커는 나와 그래플링을 하고 나면 충격을 먹을거야.

- 나의 예상은 내가 휘태커를 다시 한번 박살낼거라는거야.

그는 나와 서서 싸울 수 없어. 그래서 그가 그래플링을 하려 할 걸 알아.

그는 1차전 켈빈 가스텔럼전을 통해 나의 파훼법을 찾았다고 했어.

그리고 이번엔 얀 블라코비치전을 보고 또 청사진을 얻었대.

그는 자기 자신만의 설계도를 그릴 필요가 있어.

남의 것 카피하길 원한다면 나야 좋지.

우리가 지난 번 싸웠을 때 휘태커에게 아주 좋게 흘러갔잖아.

휘태커는 지난번 나와의 시합에서 아마도 그의 실수에 대해 좀 배웠을 거야.

그런데 그게 한 1라운드 정도 뛴 것에 대한 실수에 대한 깨달음이잖아.

날 믿어라. 그는 다시 과거의 그 실수들을 반복할거야.

일단 1차전 때 느꼈던 그 느낌을 받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게 될거야.

게다가 그는 지난번에 나랑 그래플링도 해 본 적이 없어.

나와 싸웠던 상대들에게 (나의 그래플링 실력에 대해) 물어봐라.

그가 나와 그래플링을 한번 하고 나면 다시 한번 충격을 받을 거야. -#021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