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아만다 누네스 : 내가 ATT를 나간 것은 줄리아나 페냐전 패배로 인한 불화 때문이 아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아만다 누네스 : 내가 ATT를 나간 것은 줄리아나 페냐전 패배로 인한 불화 때문이 아니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아만다 누네스 : 내가 ATT를 나간 것은 줄리아나 페냐전 패배로 인한 불화 때문이 아니다.

- 벨트는 분명 우리 모두가 추구하는 것이지.

하지만 지금은 내 인생의 이 시점에 내가 어떤 모습인지를 보여주고 싶을 뿐이야.

벨트가 있든 없든  내가 분명히 페냐보다 더 좋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을 뿐이야.

모든 파이터들은 언젠가 코치가 되길 원해.

그리고 이번 기회(TUF30)는 나의 경험을 살려 선수들에게 내가 어떻게 코치의 커리어를 시작하게 될지 보여줄 완벽한 기회지.

선수들과 내가 몇가지 것들을 함께하며 그들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매우 행복한 일이야.

내가 나의 체육관을 열거라고 말했을 때 그게 모두에게 오픈된 그런 체육관을 만든다고 한 적이 없어.

난 사적인 체육관을 만들거야.

난 항상 나만의 사적인 운동 공간을 가지고 싶었어.

난 결코 ATT와 경쟁하는 체육관을 만들겠다고 한 적이 없어.

난 ATT에서 항상 따로 훈련을 했어.

난 항상 나의 로고가 붙은 벽에서 내가 가르치는 것을 보길 원했고 그건 선수들의 커리어의 어느 시점이 되면 원하는 것이지.

나와 ATT는 서로에게 최선을 다했고 놀라운 것들을 함께 해냈어.

하지만 이제 난 정말로 내가 원하는 것을 해야할 때라고 느껴.

난 ATT와 여전히 관계가 좋고 내가 원할때면 언제든 거기서 훈련할 수 있어. 

* 이번 TUF에 ATT의 현 코치가 아닌 자신이 ATT에서 커리어를 시작할 때 함께했던 옛코치들과 함께할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