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패디 핌블렛 - 일리아 토푸리아 간의 호텔에서의 충돌 / 마고메드 안카라예프 : 의도적으로 5라운드까지 갔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패디 핌블렛 - 일리아 토푸리아 간의 호텔에서의 충돌 / 마고메드 안카라예프 : 의도적으로 5라운드까지 갔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패디 핌블렛 - 일리아 토푸리아 간의 호텔에서의 충돌

- 패디 핌블렛이 트윗에 예전에 조지아인들이 많이 멍청해서 러시아에게 폭탄을 맞았다는 얘기를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핌블렛이 언급한 그 전쟁에서 자신의 가족을 잃은 일리아 토푸리아는 이를 묵과할 수 없었었고 오늘 핌블렛을 만났을 때 바로 반응한거라고 합니다.

* 패디 핌블렛은 전에 그 트윗에 대해 사과를 했다고 하네요.

마고메드 안카라예프 : 의도적으로 5라운드까지 갔다.

- 티아고 산토스와의 시합 나의 목표는 이 시합 5라운드 판정까지 가서 내가 타이틀샷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었다.

그리고 지금 난 완전히 자신감에 차 있다. 난 타이틀샷을 받을 준비가 되었다.

 

마이크 브라운 : 더스틴 포이리에는 웰터급에서 더 잘 할지 모른다.

- 포이리에는 웰터급에서 매우 큰 편이다.

포이리에는 155파운드를 만드는게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그는 라이트급보다 웰터급에서 더 잘 할지도 모른다.

시간이 말해주겠지만 분명한건 포이리에는 웰터급에서 작지 않다.

* 워낙 페더급 이미지가 있어서 웰터급은 좀 당황스러운데 코빙턴이 말하는 것도 그렇고 마이크 브라운도 그렇고 포이리에가 코너 맥그리거나 도날드 세로니와는 달리 웰터급 사이즈가 되긴 하나 봅니다.

반응형

다비 하모스 UFC 계약 해지

- UFC 4경기 계약을 모두 채운 다비 하모스는 러시아의 ACA 라이트급 GP 참전을 위해 계약 해지를 요청했고 받아들여 졌다고 합니다.

하모스는 자신의 계획대로라면 이 GP에서 우승하고 다시 UFC에 복귀할거라고 하네요.

 

원래 함잣 치마예프의 상대로 오퍼를 받은 벨랄 무하메드

- 길버트 번즈보다 먼저 벨랄 무하메드가 함잣 치마예프 오퍼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의했고 가족들도 런던에 갈 비행기를 예약할 준비를 했지만 혹시나 모르니 계약이 될 때까지 기다리라고 했는데 

UFC에서 번즈와 루케가 싸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번즈 - 치마예프 자신과 루케로 방향을 선회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