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동작/숭실대 맛집] 상도곱창 - 여기 곱창먹으면 다른 곳 곱창 먹기 힘들어요 본문

맛집

[동작/숭실대 맛집] 상도곱창 - 여기 곱창먹으면 다른 곳 곱창 먹기 힘들어요

평산아빠
반응형

 

 

 

 

 

 

 

제가 대학교 1학년때 처음 가본 상도곱창 ...

 

그러니까 벌써 17년째 가고 있는 곳이네요 ...

 

대학생때는 더욱 그랬고 지금도 좀 비싼 가격에 많이 가지는 못하지만 가끔 생각날 때 마다 가면서 역시나 하고 감탄하는 곳입니다.

 

뭐 제 개인 히스토리를 얘기해보면 여자친구를 사귀거나 호감가는 여자와는 여기를 꼭 데리고 왔고 100%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여기 곱창이 다른 곳과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바로 곱창의 쫄깃함에 있는 것 같습니다.

 

여타 다른 곱창집가면 이 집의 그 쫄깃함을 느끼지를 못하네요 ...

 

우리 와이프가 신원동쪽에 이곳과 대적할 만한 곱창집이 있다고 하는데 언제 한번 그곳도 가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이 쫄깃한 곱창에 서비스로 주는 생간과 천엽이 또한 일품입니다.

 

사실 저는 곱창집을 판단할 때 이 생간의 신선도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집의 생간은 언제나 100% 만족스런 신선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도곱창의 또다른 특징은 바로 불쇼(?)입니다.

 

소주를 이용해 곱창에 들어가는 채소를 살균하는 역할을 하는 것인데요. 처음 가본 사람들은 꽤 신기해합니다.

 

 

 

- 불쇼를 사진으로 찍었는데 불이 잘 안보이네요 ㅡ,,ㅡ

 

이 맛집의 위치는 숭실대학교 정문에서 노량진방면으로 한 100미터 걸으면 위치해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