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성남맛집?? 덕바우 - 묵사발이 맛있음 본문

맛집

성남맛집?? 덕바우 - 묵사발이 맛있음

평산아빠
반응형

우리집 인근에 맛집을 찾다가 평이 좋은 덕바우라는 오리고기집을 가게 됐습니다.

 

맛집이라고 유명해서 당연히 주말이라 예약해야 될 줄 알았지만 일단 테이블이 텅비어있더군요...

 

오리 바베큐를 시켰는데요 ..

 

일단 오리고기 맛은 특별하진 않고 예소담 오리고기가 워낙 맛있어서 별로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그렇다고 맛없다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관련포스팅 : [수서맛집] 예소담 - 오리고기가 맛있는 집

 

 

 

 

 

그리고 오리고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백김치 역시 별 감동은 없었네요...

 

또한 여타 블로그에서 이 집 맛있다고 추천한 오리 떡갈비는 최악이었습니다.

 

진짜 맛없었네요 ... 저, 와이프, 장모님 세명이 모두 일치하는 의견이었습니다.

 

정말 떡갈비는 비추천합니다.

 

 

 

기대에 비해 맛이 없어서 매우 실망스러웠는데 마지막으로 들깨탕하고 묵사발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묵사발을 선택했습니다.

 

근데 와우 ... 이 묵사발이 제대로 였습니다.

 

고기를 먹은 느끼함을 한방에 없애주는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이 묵사발하나는 정말 끝내주게 맛있었네요 ...

 

 

근데 이 묵사발을 먹으려 이 집을 다시 찾을지는 미지수네요 ...

 

아참 마지막으로 이 집 주인과 종업원은 참 친절해서 그건 참 좋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