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양평 맛집 보광정가든 - 쫄깃하고 자꾸 생각나는 토종닭으로 만든 닭볶음탕 본문

맛집

양평 맛집 보광정가든 - 쫄깃하고 자꾸 생각나는 토종닭으로 만든 닭볶음탕

평산아빠
반응형

 

 

 

 

 

 

이번 여름휴가를 준비하며 양평 맛집을 검색했는데 옥천냉면과 더불어 진짜 많이 검색되는게 이 보광정가든 이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리뷰를 올려주는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양평여행의 첫 저녁을 보광정가든으로 정했습니다.

 

 

가는 길은 이게 맞는 길인가? 싶을 정도로 좀 외진 구석으로 들어가야합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것은 별다를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닭볶음탕의 맛과 그 국물맛을 보고는 한번에 반해버렸네요.

 

같이간 일행도 이건 두고두고 생각날 맛이라고 ... 같이간 4명이 모두 엄지손가락을 들었습니다.

(참고로 양평맛집으로 보광정가든, 옥천냉면 황해식당, 유연가든 세곳을 갔는데 이곳만 만족했습니다.)

 

토종닭 특유의 쫄깃함과 뭐라 표현하기 힘든 감질맛나는 국물맛(?) 양념맛(?) 이렇게 표현할 수 있네요.

 

- 너무 음식을 맛없게 찍어서 죄송합니다. ㅡ,,ㅡ

 

그리고 특히나 좋았던건 닭을 먹고 난 후의 볶음밥이었습니다.

 

김치가 많이 들어가 아삭하고 시원하면서 고기가 주는 약간의 느끼함을 날려버리는 개운함이 마무리로 참 좋았습니다.

 

- 너무 음식을 맛없게 찍어서 죄송합니다. ㅡ,,ㅡ

 

양평가면 꼭 들르게 될 자신있게 추천하는 맛집으로  보광정 가든을 추천합니다. ^^ 

 

PS. 닭볶음탕은 오래 걸려서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좋은데 거기 딸래미가 전화받으면 좀 성의없다고 느껴져 기분 나빠질 수도 있는데요 ... 실제로 가서 보면 매우 착하고 친절하더군요^^

그러니 혹시나 예약과정에서 오해 없으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