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관악맛집]안강선미반점★★☆☆☆☆ 본문

맛집

[관악맛집]안강선미반점★★☆☆☆☆

평산아빠
반응형

써니데이를 기념해 북경오리를 먹으러 봉천역부근에 맛집이라고 소문난 안강선미반점에 갔다. 안강선미반점이 있는 골목은 자그마한 차이나 타운이었다. 봉천동에 이런곳이 있을 줄은 몰랐다. 다들 중국집과 정말 보기 힘든 양고기 꼬치집이 즐비했다.

이제 시식에 대한 얘기로 ....

처음에 반찬(?)으로 아래 사진처럼 나왔는데 뭐 별 특이한 점은 없었다.




조금 기다리니 북경오리가 나왔다. 밀전병처럼 생긴것에 대파와 오이 그리고 춘장으로 맛을낸 양념장을 곁드려먹는데 꽤 특이한 맛이 났고 뒷맛은 밀전병으로 인해 참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다. 그런데 문제는 2점을 싸먹고 나서부터 발생 .. 점점 느끼하다. 오리가 기름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지는 처음 알았다. 아무튼 그러지 않아도 기름진거 잘 못먹는 써니는 금방 힘들어하고 나도 힘들고 결국 반은 남겼다.






그리고 탕도 나왔는데 탕은 담백하니 참 맛있었다. 김치나 쌈류 그리고 다른 종류의 장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었다.




평점기준
표시없음 : 나쁨
☆ : 평범
★★ : 매우 좋음
★ : 좋음

1. 실내,외 인테리어☆
2. 친절도, 서비스★
3. 웰빙★
4. 음식맛☆☆
5. 가격☆ (33,000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