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파주 맛집]형제농장참숯포크(★★★★☆☆) 본문

맛집

[파주 맛집]형제농장참숯포크(★★★★☆☆)

평산아빠
반응형


헤이리에 놀러 갔다가 파주의 맛집을 찾아서 형제농장참숯포크에 갔다.

여기는 참숯을 돼지에게 먹여 돼지누린내가 안나고 항생제를 안먹여 건강에도 좋단다.

게다가 맛보기 힘든 돼지 생갈비가 메뉴에 있어서 더욱 좋았다.


생갈비3인분, 목살3인분을 시켰는데 생갈비는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하며 고소한게 참 특이하면서도 맛있었고 특히 나중에 갈비 뜯어먹는 맛도 일품.

그리고 이곳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목살은 일단 양이 많다. 큼직하고 두툼한 목살이 너무 먹음직스럽고 맛도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게 참 맛있었다.

게다가 이 집의 김치맛이 너무 좋았다. 생긴건 쉰김치처럼 생겼는데 신맛이 전혀 안나고 아삭 싶이는게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동치미 국물도 참 맛있고 마지막으로 먹은 잔치국수 또한 너무 맛있었다.

게다가 목살 1인분에 7,000원... 뭐 좀 특별한 고깃집은 평균 9,000~12,000원 정도 하는데 너무도 저렴^^

모든게 맛있고 저렴하여 너무 흡족스러웠던 고깃집




표시없음 : 나쁨
☆ : 평범
★★ : 매우 좋음
★ : 좋음

1. 실내,외 인테리어☆
2. 친절도, 서비스☆
3. 웰빙★
4. 음식맛★★
5. 가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