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시흥 맛집] 돼지집(★★☆☆☆☆) 본문

맛집

[시흥 맛집] 돼지집(★★☆☆☆☆)

평산아빠
반응형


이번엔 같이 감찰업무를 하고 있는 진용씨가 추천한 맛집을 가보기로 했다.

단지 시흥에 위치한 두루치기집이라는 단서만 가지고 네이버에서 검색했는데 안나온다. 이런 낭패가... 진용씨도 집이름은 기억이 안난단다. 결국 시흥 일대의 지도를 검색해 그 곳이 기아대교 근처라는 것을 알아내 네이버 검색어에 기아대교 근처의 두루치기집 이렇게 검색해 어렵게 알아낸곳

역시나 소문난 맛집답게 주차장인 이미 다 찼고 다들 길가에 주차하는 분위기.. 우리도 운암사 올라가는 길에 주차했는데 운암사 스님들이 이것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지 견인경고문을 큼직하게 붙여놨다. ㅋㅋㅋ

역시나 식당안도 손님들로 북적대고 그래도 운좋게 자리를 잡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음식은 역시나 이 집의 유일한 메뉴인 통돼지 두루치기를 시켰다. 시킨지 얼마 안되어서 음식이 나온다. 기다리는 지루함이 없어 참 좋았다.

첨에 뚜껑을 열어보니 양파가 한가득...



그런데 의아한게 밥을 안갖다 준다. 혹시 밥을 시켜야되나 내심 걱정했는데 음식이 먹기좋게 되어갈 쯤 밥을 갔다준다. 이게 꼭 이제 먹어도 돼요하는 신호같아 신선하고 좋았다.



음식맛을 평하자면 김치도 조금 특이하고 아무래도 이 요리의 국물맛은 김치에 있는거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돼지고기가 참 쫄깃해서 먹기좋았다. 두루치기는 비계부분이 많이 들어가서 나같이 비계싫어하는 사람은 비계가 많으면 비위가 안맞을 수 있는데 여기 비계는 너무 쫄깃해서 별 거부감없이 먹게됐다. 고기의 육질도 참 좋았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너무 손님이 많아 서비스가 좀 안되는거 빼면 꽤 좋은 음식점인거 같다.

평점기준

표시없음 : 나쁨
☆ : 평범
★★ : 매우 좋음
★ : 좋음

평점기준
1. 실내,외 인테리어☆
2. 친절도, 서비스☆
3. 웰빙☆
4. 음식맛★☆
5. 가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