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하남 맛집] 마방집(★★☆☆☆☆) 본문

맛집

[하남 맛집] 마방집(★★☆☆☆☆)

평산아빠
반응형


이종격투기 까페 엽기사진실을 검색하다가 마방집이라는 맛집을 알게됐다.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니 다들 좋았다고

하남시라 우리 집에서도 가깝고 음식점 이름도 특이하고... 마방집이란 조선시대 말들이 쉬던 곳이란다.

아무튼 이런 이유로 써니와 가보게 됐다.

주차장도 넓고 뭔가 전통한옥의 냄새도 물씬 풍기는게 외관은 참 좋았다.

방도 정통한옥이었고 마루에는 메주가 주렁주렁 달려있고 어렸을 적 기억을 떠올리게 했다.



그래서 기대 업... 게다가 어떤 연예인 차인지 몰라도 스타크래프트도 와 있고 보디가드들도 보이고 ㅋㅋ 여기 많이 유명한 곳인가보다 그런 생각이 ...

그리고 음식 주문... 기본 한정식이 9천원 거기에 소고기 장작구이 만사천원인가? 암튼 이렇게 시켰다.

여기는 번호표를 이상한 막대기 같은것을 줘서 특이했는데 써니는 그거 보며 너무 성의없이 깎았다고 ㅋㅋㅋㅋ 뭐 난 잘 모르겠더구만

그러나 막상 음식이 나와보니 ... 조금은 실망...



그냥 나물 20가지에 된장찌개가 한정식인데 ... 된장찌개도 그닥 맛있는 줄 모르겠고 나물이야 건강엔 좋겠지만 뭐 별로 좋아하는 것들은 아니고 ...

그래도 장작구이는 참 맛있었다. 양이 적어서 문제지...

암튼 결론적으로는 한정식이 9천원인건 좀 비싼듯...

평점기준

표시없음 : 나쁨
☆ : 평범
★★ : 매우 좋음
★ : 좋음

1. 실내,외 인테리어★
2. 친절도, 서비스☆
3. 웰빙★
4. 음식맛☆☆
5. 가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