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160 포스터 외 MMA 단신들 본문

MMA/MMA

UFC 160 포스터 외 MMA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UFC160의 포스터가 나왔네요 ....


구 강자와 신흥강자의 대결 구도로  "Heavyweight, Heavy Hands, Heavy Stakes"라는 트리플H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헤비급!묵직한주먹!큰관심! 정도로 해석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무튼 정말 기대되는 넘버시리즈입니다.

그 외에도 정말 재밌는 대진이 많죠 ...

제가 눈여겨 보는 신성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거너 넬슨도 출전하고 떠오르는 신성 T.J 그랜트와 글로버 테세이라도 출전하고 ... 테세이라의 상대는 제임스 테 후나로 변경되었습니다.




맷 브라운의 상대 변경 ...조단 메인


- 조단 메인의 UFC 데뷔전 임팩트가 꽤 있었나봅니다. 

댄 하디의 부상으로 빠진 자리를 2012년 4승무패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맷 브라운과 바로 조단 메인을 붙여버리네요 ...

조단 메인이 신성이 될 수 있을지 이 경기를 통해 견적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맷 브라운 "내가 GSP를 이길 수 있다!"


- 맷 브라운은 "사람들은 내가 GSP를 이길 수 있다고 하면 비웃겠지만 내가 GSP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GSP가 트레이닝하는 레슬러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레슬러들과 훈련한다. 이미 모두 공개된 GSP의 게임을 누구도 막을 수 없었지만 나는 막을 수 있다."

ㅡ,,ㅡ 더 높은 수준의 레슬러들과 훈련하면 이기는 건가요???  흠.... 비웃을만한 인터뷰라는 생각입니다.


T.J 딜라쇼 프란스시코 리베라의 부상으로 휴고 비아나의 상대로 UFC on Fox7에 출전

- T.J 딜라쇼 더 높은 수준의 선수와 붙을 줄 알았는데 ... 아직 검증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나봅니다.



마이클 페이지의 벨라토르 데뷔전 경기 시간은 단 10초!


- 존 존스 급의 최고의 스타로 성장 가능성이 농후한 마이클 페이지가 벨라토르 데뷔전에 불과 10초만에 상대를 KO시켰네요 ... 

마이클 페이지 ... 어서 레슬링 보강하고 UFC로 넘어와서 진정한 강자들과 겨루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마이클 페이지 540도 돌려차기 보너스 영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