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정찬성에게 배팅해라! 외 MMA 단신들 본문

MMA/MMA

정찬성에게 배팅해라! 외 MMA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 VS 히카르도 라마스의 배당율은 +146 : -174


- 정찬성이 꽤 차이가 나게 언더독이네요... 이 배당은 기본적으로 라마스가 이기는 게임인데 정찬성이 업셋을 일으킬 수도 있다 정도로 해석되는데요 ...

재밌는게 이 글을 쓴 팀 버크는 "내가 생각하기에 정찬성이 전체적으로 더 좋다고 본다. 나는 지금 당장 정찬성에게 배팅할 것이다."라고 정찬성의 승을 예상했네요. 


GSP 트레이닝 재개!


-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6개월 정도 쉴 것으로 보이던 GSP의 부상이 경미하여 훈련을 재개했다고 합니다. 

스프린트 훈련을 100% 소화했다고 하네요 ...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GSP가 욱일승천기 도복 사건 사과에 이어 핸드릭스를 피한다는 이미지 탈피를 위해 부상드립을 거둬드린 모습이네요 ...


UFC 최근 방출 리스트


- 조쉬니어(2승 후 3연패), 카로스 포도르(1패), 브록 자르딘(2패), 존 맨리(1패)


프랭키 에드가 VS 찰스 올리베이라,  데니스 시버 VS 컵 스완슨  UFC 162 시합 성사


- 에드가가 줄기차게 스완슨 혹은 시버를 원했는데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네요 ... 에드가가 올리베이라와의 매치업이라니 ... 조금 자존심이 상할 듯 합니다. 

하지만 최근 연패 중인 에드가 이제 더이상 특혜는 없어야겠죠... 


- 정찬성 - 히카르도 라마스, 채드 맨데스 - 대런 엘킨스,  컵 스완슨 - 데니스 시버  이 세 그룹이 다음 타이틀샷을 위해 경쟁하는 모습으로 보이고 

일단 정찬성 - 라마스의 승자가 다음 타이틀샷 그리고 차차기 타이틀샷이 다음 그룹들의 승자끼리의 대결을 통해 이루어질 듯 하네요 ... 

그리고 그 와중에 에드가가 연승을 한다면(올리베이라, 클레이 구이다. 하크란 디아즈 - 닉 렌츠 승자 등)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데니스 버뮤데즈 VS 맥스 할로웨이, 브라이언 보울스 VS 조지 루프  UFC 160 시합 성사

- 맷 그라이스와의 멋진 명승부를 펼친 데니스 버뮤데즈가 드디어 기회를 잡았네요 ...

더스틴 포이리에게 데뷔전 패배 후 3연승을 달리는 맥스 할로웨이와의 시합에서 인상깊은 승리를 한다면 꽤 좋은 위치에 올라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조지 루프는 밴텀급에서 꽤나 네임밸류가 높은 전 WEC 챔피언 브라이언 보울스와 붙게 됐네요 ...


벨라토르 MMA 94 의 격렬한 신경전



- 벨라토르의 펠리스 헤링과 해써 클락 이라는 여성 파이터인데 ... 여성들도 신경전이 꽤 대단하군요 


반응형

'MMA >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C on FuelTV9 관전포인트  (0) 2013.04.01
UFC 158 오프더레코드 계체 사건 정리  (2) 2013.03.30
UFC on FuelTV9 대진표  (6) 2013.03.28
UFC 160 포스터 외 MMA 단신들  (7) 2013.03.23
두려움 없는 파이터 Top10 외 MMA단신들  (6) 2013.03.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