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일취월장 파이터 Top15 외 MMA 단신 본문

MMA/MMA뉴스

일취월장 파이터 Top15 외 MMA 단신

평산아빠
반응형




일취월장 파이터 Top15


15위 크리스 카모지


14위 제이미 바너


13위 로비 라울러


12위 댄 하디


11위 대런 엘킨스


10위 컵 스완슨


9위 데미안 마이아


8위 히카르도 라마스


7위 에디 와인랜드


6위 맷 브라운


5위 T.J 그랜트


4위 정찬성


3위 코스타 필리포


2위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1위 마크 헌트





매니 감부리안 또 부상 ... 하크란 디아즈 VS 닉 렌츠  UFC on FX8  시합 성사


- 매니 감부리안 부상으로 채드 멘데스전이 취소되고 하크란 디아즈전마저 취소된 매니 감부리안 ... 너무 부상이 많은데 ... MMA계의 유리몸이 되어가고 있네요


하크란 디아즈 입장에선 랭커인 닉 렌츠가 더 좋은 기회겠죠


GSP 욱일승천기 도복에 대해 사과


- 페이스북을 통해 사과를 했습니다. 또한 문제의 이 도복의 브랜드인 하야부사 역시 판매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발표했네요 ... 정찬성의 파워 ... 실감나네요 


헨리 세주도(베이징올림픽 레슬링 금메달 리스트) MMA 2승째 (1라운드 4분55초 파운딩에 의한 TKO승)


- 기본적으로 복싱을 수련해서 타격도 괜찮고 테이크다운능력이야 월등하고 그라운드 게임에는 조금 헛점이 보이지만 확실히 눈여겨 볼 선수 입니다.



알롭스키가 WSOF2에서 UFC 글러브를 낀 이유는 단지 WSOF의 글러브가 맞지 않아서...


- 저는 알롭스키가 다시 UFC에서 경쟁하고 싶다고 했고 그런 의지의 표현인줄 알았는데 정말 어이가없는 비하인드 스토리네요 ^^




반응형
Comments